홈 > 정보자료실 > 패션정보
패션정보
Total 22건 1 페이지
패션정보 목록
[22] ‘미스티’ 김남주,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 화보..영원불멸의 스타일 아이콘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드라마 ‘미스티’로 새로운 인생캐릭터를 남긴 배우 김남주의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 화보가 화제다. LF(대표 오규식)의 닥스 액세서리 뮤즈로 활동중인 김남주의 미공개 컷이 공개된 것. 김남주는 도회적인 외모와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많은 여성들의 스타일 롤 모델로 손꼽히며, 영원불멸의 스타일 아이콘으로써의 위엄을 화보를 통해 유감없이 드러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남주는 실루엣이 드러나는 블랙 드레스 등 디테일이 최대한 배제된 미니멀한 스타일링과 함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가방 아이템을 매치해, 김남주만의 독보적인 존재…
[21] 한섬 “청청패션과 어울리는 티셔츠들 어때요?”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자사 여성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에서 ‘청청’패션(상·하의를 모두 데님(청)으로 입는 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데님과 함께 입기 좋은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비롯해 여름시즌까지 입을 수 있는 팬츠(반바지)·스커트 등 데님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최근 한섬은 ‘시스템 진스’ 라인이 좋은 반응을 얻어 업계 이례적으로 2차 라인을 추가로 출시했다
[20] 김나영, 화사한 공항패션 공개..독보적인 패션 감각 ‘시선집중’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방송인 김나영의 봄을 몰고 온 화사한 공항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나영은 지난 5일 오후 화보 촬영 차 인도네시아로 출국했다. 당일 김나영은 공항을 밝히는 선명한 채도의 셔츠 원피스에 데님 진을 매치하여 김나영만의 독보적인 패션 감각을 드러냈다. 또한 여기에 공항패션의 실용성을 강조 한 에코백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됨을 더한 공항 패션으로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나영은 SNS를 통해 유쾌한 일상을 공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19] 여행 가방에 팝업 컬러 바람
최근 팝업 컬러 여행 가방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그동안 여행 가방은 견고성과 높은 가격대 때문에 노멀한 디자인의 어두운 컬러 제품이 인기를 누렸지만 최근 들어 개성 있는 젊은 층의 여행자가 늘면서 컬러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미유통의 ‘베네통 액세서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때문에 컬러 제품 비중이 비교적 높지만 실제 구매는 블랙과 브라운 위주로 이루어졌다. 하지만 최근에는 전체 판매 비중의 40%를 컬러 제품이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편이다. 각광 받고 있는 컬러로는 그린, 옐로, 오렌지, 블루 등이다. 이번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컬…
[18] GSI,남•여성복신소재전10~12일개최
일본 지에스아이(GSI Creos Osaka Textile sec)가 11월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호림아트센터(호림박물관)에서 남성복•여성복 2010 F/W 일본 패션신소재 전시회를 갖는다. 지에스아이는 이번 소재전에서 프리미에르비죵 전시회에 출품된 도레이와 고마츠세이렌의 신합섬 복합소재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알카타라' 등 다양한 인공피혁 소재를 제시한다. 도레이의 '알카타라'는 자동차 시트용으로 사용되는 인공피혁 소재로서 이를 의류용으로 개발, 한섬을 비롯 국내 남여 정상급 브랜드에서 이미 활용되는 패션소재다. 한편 지에스아이는 지난 10월21부터 22일 국내 최초로 다…
[17] 올 가을 시즌 캐주얼 브랜드에서는 한층 더 섬세하고 수공예적인 피니싱(finishing)을 통해
올 가을 시즌 캐주얼 브랜드에서는 한층 더 섬세하고 수공예적인 피니싱(finishing)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는 디스트로이드 데님을 내세운 프로모션을 펼친다. 아르마니 진(Armani Jeans)에서는 가을 신상품으로 20세기 초 노동자들의 작업복에서 가져온 낡고 헤진 느낌을 고도의 세탁기술과 수작업을 통해 재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으며, 각각의 고유넘버와 100%가죽으로 된 패키지를 제작하여 홍보하였다. 친환경 데님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 드레스투킬(Dressed to Kill)에서는 그 세번째 에디션으로 황토를 활용한 '머드진(Mud jeans)'을 출시했다. 일일이 손으로 브…
[16] 내년 S/S시즌 여성 패션마켓을 강타 할 주요 트렌드는 무엇일까.
내년 S/S시즌 여성 패션마켓을 강타 할 주요 트렌드는 무엇일까. 트렌드인코리아(대표 이은희)는 2010년 S/S 시즌 트렌드로 상반된 요소들의 공존에서 비롯된 창조성을 강조한다. 이 회사가 뉴욕 밀라노 파리 등 해외 컬렉션과 마켓을 바탕으로 분석한 주요 키워드는 '베이직 그러나 재발명(Basic but Reinvented)' '복고 그러나 시간을 초월한(Retro but Timeless)' '강조하지만 과장하지 않은(Point up not Exaggerate)'이다. 전혀 다른 요소의 조합이 흥미로운 이번 트렌드 키워드는 결국 기본에서 시작되는 한단계의 진화, 그리고 보여지는 …
[15] 올 추동 시즌 남성 셔츠 시장에는 한층 다양해진 색채감과 문양의 ..
올 추동 시즌 남성 셔츠 시장에는 한층 다양해진 색채감과 문양의 제품들이 눈에 띌 것으로 보인다. 셔츠 업체들이 캐주얼 셔츠와 함께 시즌 트렌드를 반영해 체크, 스트라이프, 도트 등 다양한 문양과 패턴의 제품을 강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솔리드 패턴의 경우 종전 디테일에 초점을 맞췄다면 올 가을에는 싱글 단사로 제직한 원단을 사용하는 등 사양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우성아이앤씨의 ‘예작’은 솔리드 패턴의 셔츠 비중을 낮추고 다양한 스트라이프와 체크 패턴 및 그래픽과 자수 문양의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디자인도 기존 가슴 달린 주머니를 없애고 포인트 컬러와 문양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14] 올 가을 시즌 여성복 업계의 주력 아이템은 봄 시즌에 이어
올 가을 시즌 여성복 업계의 주력 아이템은 봄 시즌에 이어 가죽 재킷이 주류를 이룰 전망이다. 업계에 의하면 대부분의 업체들이 올 추동 시즌까지 가죽 라이더 재킷이 아우터의 대세를 이룰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가운데 이미 상당수가 간절기를 겨냥한 기획 물량을 쏟아내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의 ‘보브’와 베네통코리아의 ‘베네통’, SK네트웍스의 ‘오즈세컨’, 톰보이의 ‘톰보이’ 등은 이미 6월 말에서 7월 초 사이 출시를 시작했다. 이는 예년에 비해 보름 이상 앞당겨진 것으로 일찍 공급을 시작한 브랜드 중 상당수는 저가의 기획 상품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가격대도 싸게는 10만원대…
[13] 보끄레, Acc「라빠레뜨」 런칭!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이창구)이 조용히(?) 런칭한 직수입 액세서리 편집브랜드「라빠레뜨(lapalette)」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라빠레뜨」가 지난 4월 첫 스타트를 끊은 곳은 온라인 마켓이다. 보끄레머천다이징의 자사 쇼핑몰인 비스타일( www.bstyle.kr)을 비롯해 롯데닷컴, 위즈위드에서 선보였다. 신규 브랜드임에도 「라빠레뜨」에 대한 반응은 뜨겁다. 지난 4월 런칭 이후 현재까지 약 3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 브랜드는 20대 여성을 타깃으로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캐주얼 라이프스타일(Artistic Contemporary Casual Life style)을 제안한다. 빈…
[12] 나이들수록 화려한 패턴은 NG!
여자에게 중년은 남성도 여성도 아닌 ‘중년’이라 했던가. 최근에는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중년 여성의 새로운 ‘미’의 기준을 세우고 있다. 칸 영화제에서 <마더>의 김혜자와 <박쥐>의 김해숙이 주목받은 건 중년의 아름다움을 멋있게 표현했기 때문일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빨간색에 눈이 가고 플라워 패턴과 비비드한 컬러 배합으로 자신을 꾸미기 쉬운데 오히려 늙어 보일 수 있다. 모노톤의 블랙과 화이트, 내추럴한 베이지 계열 등은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해 준다. 화려한 컬러를 원한다면 여러 컬러를 섞기보다는 블랙에 비비드한 포인트 하나쯤으로 강조하…
[11] 「프리마클라쎄」 세계 지도 20년을 담다
유니드트레이딩(대표 이철)의 이탈리아 브랜드 「프리마클라쎄」가 올해로 20주년을 맞는다. 세계 지도가 그려진 디자인이 특징인 이 브랜드는 20주년을 맞아 ‘프리마클라쎄 by 알비에로 마르니티’가 리미티드 에디션 ‘20year celebration bag’을 선보인다. 1930~40년대 의사들이 들고 다녔던 ‘닥터백’을 떠올리는 형태에 「프리마클라쎄」 상징인 지도 맵 패턴과 골드 스터드 디테일이 만나 화려함과 클래식함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다. 「프리마클라쎄」의 ‘20year celebration bag’은 전 세계 300개 한정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에는 9개만 수입된다. 8월에 출시할 예정이며 백화점…
[10] 무더위속 '냉감소재'가 뜬다
무더위 속 냉감소재로 만든 의류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다. 골퍼를 위해 개발된 냉감소재 자외선 차단 티셔츠는 현재 등산, 야외활동, 여름철 평상복으로까지 활용된다. 특히 냉감소재 의류가 올해는 골프 & 스포츠웨어는 물론 신사복이나 캐주얼웨어까지 확장된다. 「잭니클라우스」는 속이 비치지 않고 올이 뜯기지 않는 냉감소재 자외선 차단 티셔츠가 지속적인 판매 호조세를 띄고 있다. 지난해 남녀 토시 4세트를 개발해 총 1만 7000여장을 판매한 이 브랜드는 올해는 핀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해 냉감소재로 만든 상품의 스타일수를 늘렸다. 지난 4월초 1만 1000장의 냉감소…
[9] 올여름, 청량한 마린룩 입을까?
청량한 블루컬러와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여름의 클래식 패션으로 불리는 마린룩. 올여름은 여느 때보다 무더운 날씨로 마린룩이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고 있다. 마린룩의 대표 아이템으로는 화이트와 네이비, 블랙의 가로 스트라이프 티셔츠, 견장이 달린 네이비 더블 브레스트 재킷, 세일러 칼라, 화이트 팬츠 등이 있다. 강봉진 옥션 의류 총괄 팀장은 “최근 근사한 마린룩의 필수 아이템인 청량감을 주는 산뜻한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가 조합된 스트라이프 티셔츠, 화이트 팬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요즘처럼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철에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바다를 연상케하는 액세서리 등이 여성들 사이에서…
[8] 엠케이트렌드 「버커루」
국산 데님의 자존심인 엠케이트렌드(대표 김상택)의 「버커루」가 국내뿐 아니라 미국 진출로도 좋은 결과를 내고 있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 하반기에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멜로즈가에서 단독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미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국내에서도 인정받은 블루 색감을 살린 핸드 워싱 기법과 보디라인을 극대화해 주는 핏, 빈티지한 디자인은 현지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올해 초에는 미국에서 열린 프로젝트쇼와 매직쇼에도 참가해 새로운 데님 라인 ‘유스터진’을 선보이며 박람회 기간에 약 14만 달러(약 2억1000만원)의 수주를 받아왔다. 런칭 5년차 「버커루」는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가 …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