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정보

보끄레, Acc「라빠레뜨」 런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4-09 13:07 조회3,825회 댓글0건

본문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이창구)이 조용히(?) 런칭한 직수입 액세서리 편집브랜드「라빠레뜨(lapalette)」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라빠레뜨」가 지난 4월 첫 스타트를 끊은 곳은 온라인 마켓이다. 보끄레머천다이징의 자사 쇼핑몰인 비스타일(www.bstyle.kr)을 비롯해 롯데닷컴, 위즈위드에서 선보였다. 신규 브랜드임에도 「라빠레뜨」에 대한 반응은 뜨겁다. 지난 4월 런칭 이후 현재까지 약 3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 브랜드는 20대 여성을 타깃으로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캐주얼 라이프스타일(Artistic Contemporary Casual Life style)을 제안한다. 빈티지 팝 컬러(Vintage pop color)로 구성된 유머러스한 브리티시 스타일이 위트있게 선보인다. 가방부터 신발 액세서리(주얼리 키링) 모자 머플러 장갑 타이즈까지 국내에서 찾기 쉽지 않은 독특한 디자인의 상품이 구성된다.

이에 힘입어 보끄레머천다이징은 이번 하반기에 「라빠레뜨」의 단독 사이트(www.lapalette.co.kr)를 오픈하며, 주요 온라인쇼핑몰에도 입점한다. 또 올 연내까지 플래그십스토어 숍인숍 팝업숍 등 오프라인 매장도 개설할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F/W시즌의 신상품 역시 내부적인 반응이 좋아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순히 셀렉트 한 상품을 보여주는 공간이 아닌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인다"며 "올 연말까지는 매출 15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수 있으며, 2010년에는 30억원대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전화 ,문자 클릭